[PD쇼케이스] [제 7회 PD 쇼케이스] 청소년·청년 풋살팀 "YSC" 5차

피스디자이너
2026-03-04

안녕하세요! 2026년 1월을 붉은 말의해로서 매주 활동을 하며 달려가보자는 목표로 1월 31일 다섯번째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. 


이번주 활동은 다른 서울 청년팀과 함께 연합하여 활동을 진행하면서 22명이 참석한 가운데, YSC에서는 총 9명의 청소년, 청년들이 함께하였습니다. 서로서로가 처음보는 사이였지만, 풋살이라는 키워드 하나가 모두를 하나로 모아주었고 서로를 배려하는 플레이를 통해 아무도 다치지 않고 무사히 활동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. 


이로써 1월 매주 활동을 목표로 했던것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되면서, 결코 다짐하고 목표하면 어떤한 것들도 해낼 수 있다는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 또한 팀원들끼리 작년보다 더욱더 서로를 챙기고 사이가 부쩍 친해졌다고 느껴져서 준비하는 사람으로써 너무나도 뿌듯했던 1월이었습니다. 앞으로 2월 활동도 잘 준비하여 끝까지 달려나가겠습니다! 감사합니다!


516fcf92ae9f5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