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모두의교육]청심 피스디자이너 동아리 캄보디아 초등학교 지원 모금활동

최정은
2022-12-21
조회수 65

안녕하세요?

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피스디자이너 동아리 소식입니다.


얼마 전 가평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한 영어와 수학을 지원해주기 위해 멘토링을 진행했던 청심 피스디자이너 동아리 소식을 올려드렸었는데요. 

청심 교육봉사에 참가한 고등학교 11명 학생들이 이번 봉사시간이 한 달밖에 진행되지 않아 학습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전하며 초2부터 중3 아이들을 위해서 학습지를 제작했습니다. 쉽고 재미있게 영어 문법과 수학 내용을 담았다고 해요. 




그래서 이 교재를 멘토링에 참가했던 학생들에게 나눠줘서 멘토링이 끝나고나서도 지속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다고 합니다.

공부를 하는 게 재미없고 싫을 수 있는 것이지만 이걸로 정을 나누며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가 될 수 있다는 게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.



더불어 한 가지 더!


학생들이 제작한 학습지를 이용해서 펀드레이징을 진행한다고 합니다.  판매한 수익금을 모아서 캄보디아 안찬 초등학교 혹은 쿨랍 초등학교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  모금을 시작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았지만 벌써 150부 이상 판매가 되었다고 하네요! 

알차게 영어, 수학 내용이 구성된 학습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서둘러 구입을 하셔야겠습니다. 이번 학습지는 12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
학습지 신청하기->  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cqBTxK0dts739NcoYc3_rLkbw7p8rnmprGwIyY_ul6KQV27g/viewform


공부도 하고, 캄보디아의 학생들을 위한 기부도 하고! 이건 넘 좋잖아~ 

의미있는 기부로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피스디자이너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!




0 0